뽀로로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첫 생일

뽀로로 나눔동화를 소개합니다! 



결혼, 생일, 아이의 탄생 등 우리 삶의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고자 만들어진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아름다운Day를 준비하면서 참여하시는 기부자님께 좀 더 의미있는 기부 감사선물을 전하고 싶었는데요. 많은 고민과 논의가 이어졌고, 기부자님의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이 기억될 수 있는 선물들을 새롭게 준비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뽀로로 나눔동화'를 소개하려 합니다. 



아름다운Day_돌기념기부 감사선물 '뽀로로 나눔동화'

아름다운Day_돌기념기부 감사선물 '뽀로로 나눔동화'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나눔으로 기념하는 '돌기념기부'에는 매년 많은 기부자님들이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그 의미있는 나눔과 아름다운재단과의 동행에 감사하는 마음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까? 아이에게 평생 기억될 만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 자라면서도 찾아봤을 때 기분 좋아질 수 있는 선물은 뭘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반짝하고 떠오른 아이디어!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아이의 첫 생일을 뽀로로가 함께한다! 이보다 더 안성맞춤인 선물이 있을까 싶은 생각에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뽀로로와 함께하는 내 아이 맟춤형 나눔동화' 기획에 착수하였습니다. <뽀롱뽀롱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가 흔쾌히 재능기부로 참여해주셨고, 동화 시나리오 구성, 디자인 등이 진행됐습니다. 그렇게 수개월의 작업 끝에 아름다운재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돌기념기부 감사선물 '뽀로로 나눔동화'가 완성되었습니다. 이후 제작에는 아기의 사진을 합성해 책을 제작해주실 스탑북도 함께 해주십니다. 


여기에 하나 더! 뽀로로 나눔동화를 좀 더 생생하게 보실수 있도록 영상으로도 만들어 보았는데요. 혹시 특별한 점 발견하지 않으셨나요? 
바로 영상 속 목소리. 그 주인공은 재단과는 아주 특별한 인연이 있는 기부자님인데요. 매년 생일 이름만큼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재단의 소중한 '최나눔 기부자'입니다. 동화책 녹음 부탁에 수차례 연습하며 뽀로로 나눔동화에 생명을 불어 넣어주었답니다.^^ 


뽀로로 나눔동화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나눔과 나눔이 만나 더 특별해진 '뽀로로 나눔동화' 


지금 내 아이에게 뽀로로 나눔동화를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아름다운Day_돌기념기부와 함께해주세요! 


평생 기억될 만한 '뽀로로 나눔동화'를 선물로 드립니다. 



 나눔이 있어 더, 아름다운Day 

www.thebeautifulday.org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