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부자님들의 좋은 이야기입니다. ^^

한솔교육을 다니며 알게된 아름다운 재단에1% 나눔을 하다가 중단했는데, 언제고 다시 해야겠다고 생각만 하였다.  새롭게 맘먹고 시작하기 기분이 좋아진다. 작은 힘이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 미래세대 1% 기금, 김OO -

저는 지체장애2급으로 양쪽에 목발을 의지해서 힘들게 걷는데 자주 넘어지고 미끄러져서 휠체어에 의지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휠체어를 혼자 이동할 수가 없어서 장애인활동보조인가 필요한데 강남구 서초구 부자동네는 지체2급도 활동보조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 동대문구는 지자체가 가난해서 안된다고 합니다 현실에 맞지않는 제도는 개선이 되어졌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 있습니다.
  - 1%기금, 김OO -

나도 어려운데 누굴 돕겠느냐마는...어차피 빚쟁이/월급쟁이 인생! 더 힘들게 운영하시는분께 점심한끼 대접한다는 생각으로...쿨하게 조금 보탭니다. 정부의 복지정책보다 건전한 기부문화를 지지합니다!!! 
  - 아름다운재단만들기 기금, 이OO -

아직은 능력이 미천하여 이 정도 밖엔 나누지 못하지만, 저보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께 한 끼 저렴한 밥값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1%기금, 한OO -

저 또한 많은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한 사회인이 되었고 이제는 한아이의 엄마가 되려고 합니다. 적은 돈이지만 이제부터라도 그 감사하는 마음을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합니다.  분명 우리세가족에게도 큰 기쁨이되리라 믿구여 적은돈이지만 아름다운재단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 또는 사업번창에 쓰시기바랍니다.숙오 많으십니다.
  - 아름다운재단만들기 기금, 김OO -

제가 2004년 책을 발간하면서 인세 일부를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할 것을 약정한바 있습니다. 그런데 출판사가 부도가 나면서 인세를 받지 못하여 재단에 약정한 기부를 하지 못한 점이 늘 마음에 빚을 지고 지내왔습니다. 순수한 약속을 지금부터라도 지키고 싶어서 매달 빚을 갚을까 합니다. 몇년전에 은퇴를 한지라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아름다운재단의 무궁한 약진에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하고자 합니다.
  - 1%기금, 박O -

이곳 공감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우리 사회가 좀더 아름다워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변호사그룹 공감이 뜻하고 실천하는 일에 직접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작은 정성으로나마 열렬히 성원합니다.
  - 공익변호사기금, 이OO -

저같은 작은힘도 하나씩 모여서 세상을 바꿀수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적은돈이지만  큰일을 하는데 보태고싶습니다.
  - 아름다운재단만들기 기금, 황OO-

서울시장후보이신...박원순님을 통해(언론매체) 아름다운재단을 알게됫네요....제 용돈의 약간을 보탭니다...앞으로 조금씩더 늘려갈 생각입니다...작지만 조금더 용기가 내어지길 바랍니다.
  - 1%기금, 정OO -

고등학생이라 이정도뿐이지만 내년부터 제 힘으로 돈을 벌 수 있을때 더많은 기부활동을하겠습니다. 좋은 단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기금, 김OO-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미래세대 1% 기금, 민OO-

수입을 늘려 기부의 금액도 더욱 늘려가겠습니다. 약속! 
  - 1%기금, 도OO-

아름다운 재단의 나눔 사업을 지지합니다. 힘 내세요.
  - 미래세대 1% 기금, 조OO-

아름다운재단 힘내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늘 팟팅!!! 
  - 아름다운재단만들기 기금, 박OO-

남이 힘들 때, 제가 버팀목이 되고. 제가 힘들 때, 저에게 힘이 되는~ 서로 의지하고 함께 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1% 기금, 문OO-

착오로 6월부터 이체가 해제되어 다시 시작합니다. 마음이 행복해지는 시간...
  - 1% 기금, 정OO-

월급 1%기부에 동참합니다. 월급이 올라서 기부금액도 올랐으면 좋겠어요^^
  - 1% 기금, 이OO-

카드 분실 후 끊어졌던 기부를 다시 이어가려 합니다. 어려운 시기 힘드시죠? 힘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  아름다운재단만들기 기금, 이OO-

아름다운 나눔에 큰 감명을 받아 저도 동참하고자 합니다.
 - 1% 기금, 임OO-

나눌수록 행복한 사회 ^^
 - 1% 기금, 박OO-

함께 살아야 할 세상
 - 미래세대 1% 기금, 박OO-


 
빨간풍차 모금배분국송자영 간사
'색채는 빛의 고통이다.' 어느 책에서 읽은 글귀입니다. 산과 바다가, 꽃과 노을이 각기 아름답게 제 색을 내는 것이 모두 빛의 고통에 의한 것이라니...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색채는 빛의 행복일 것입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이 누군가의 "희생"이 아니라 누군가의 "행복"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