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되는 질문들은 2010년 기부에 참여 해 주신 기부자분들께 요청드렸던

  <당신이 만드는 아름다운재단>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궁금증을 모아 구성되었습니다.


 

김혜숙 기부자가 묻습니다.


"통장에 잔액이 모자랄 경우 문자로 넣어 주세요.
익월에 2번 빼셔도 됩니다.
제가 보낼 수 도 있나요? 어떻게 하죠? 
"




이지원 간사
가 대답합니다.


와우! 바로 이 질문은 기부자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질문 중 하나랍니다.
기부를 정기적으로 해주시는 것도 감사한데, 먼저 기부금이 나가지 않았으니 가져가던지, 보내주신다는 기부자님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이번 달 출금되지 않은 기부금을 챙겨내서, 모범 기부자가 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먼저, 내가 CMS(재단에 계좌정보를 제공하고 출금을 위임하여 통장에서 매달 자동출금이 되는 기부방법)로 기부금을 내고 있는 기부자라면, 통장에 잔액만 가득 채워놓으면 되요~
왜냐구요? 재단에서 딱 한번 재출금을 하기 때문이예요~ 매달 1일자 기부자라면 그 달 10일에, 25일자 기부자라면 다음 달 10일에 정상적으로 출금되지 않은 기부금을 쏙쏙 빼간답니다!!

나는 신용카드휴대폰으로 매달 기부금을 내는데 어떻게 하냐구요?
걱정하지 말아요~ 신용카드는 매달 출금되는
1일로부터 이틀 후에 재출금을 하니까요!
신용카드가 출금이 안되는 경우는 카드정보가 잘못된 경우가 많아요. 카드 분실로 번호가 바뀌거나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연장된 경우거든요. 이럴 땐 재빠르게 재출금 전에 정보를 변경해주면 되요~~

잠깐! 정보변경하기가 어렵다구요? 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까 잘 보세요~~

1.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한다.
2.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한다.
3. 기부정보변경을 클릭한 후 CMS/휴대폰/신용카드 정보변경을 선택해 정보를 입력한다.
4. 온라인으로 변경하기 어렵다면 02-766-1004로 전화를 한다.

아직도 어렵다구요? 절대 어렵지 않아요! 딱 하나만 알고 있으면 되요.

아름다운재단에 언제나 기부금을 팍팍 넣을 수 있는 직접입금계좌만 있으면 되요~
내 기부금이 재출금마저 안되었다고 좌절하지 말고, 통장으로 쏙쏙 기부금을 넣어보세요.

정말 쉽죠?
그러면 우리 모두, 매달 한번도 빠지지 않고 정기기부를 하는 모범 기부자가 되어 봐~요!



매달 기부금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모든 기부자님, 정말 고맙습니다.



 
지원 모금배분국이지원 간사
모금배분국 이지원 간사. "선녀강림과 같은 환한 미소의 이지원님과" "어쩜 저리 환히 웃는고" 라는 설명과 함께 그려주신 '지원'의 모습. 그때 마음과 얼굴 잃지 않는, 기부자님의 든든한 기부동행인이 되고싶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