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지온아, 생일 축하해!"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와 함께 하는 배우 엄태웅 가족


뽀로로 나눔 동화책 주인공이 된 지온이 뽀로로 나눔 동화책 주인공이 된 지온이 (출처 : 윤혜진님 인스타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우리에게 친근한 가족! 배우 엄태웅&윤혜진 부부와 엄지온 양이 아름다운재단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에 동참했습니다. 지온이의 엄마 윤혜진 님이 지온이의 4살 생일을 맞이하면서 름다운Day에 참여한 기념으로 지온이가 '뽀로로 나눔동화책'을 열중해서 읽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으로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 윤혜진 님 인스타그램_엄지온 생애첫기부 사진 보기


어느덧 훌쩍 성장한 지온이가 뽀로로 나눔동화책을 읽는 모습을 본 많은 사람이 생일 축하 댓글과 아름다운Day 기부 참여를 문의하는 댓글을 남기며 아름다운재단의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에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


지온이가 읽은 '뽀로로 나눔동화책'은 아름다운Day 기부 감사선물로, 첫돌 또는 생일을 맞아 생애첫기부를 한 아이에게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이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내용의 단 하나뿐인 맞춤형 동화책입니다. 좀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엄마, 아빠와 아이를 위해 준비한 '뽀로로 동화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 뽀로로 나눔동화 책 전체 보기  


(출처 : 윤혜진님 인스타그램) (출처 : 윤혜진님 인스타그램)

 

배우 엄태웅 님과는 아름다운재단의 인연은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2007년 아름다운영화인기금을 통해 인연을 맺으며 꾸준히 나눔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온이 생일을 기념하며 아름다운Day 참여한 엄태웅 가족, 이렇게 나눔 인연은 더 깊어져 갑니다!

참 소중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생일, 첫돌 

뽀로로 나눔 동화책과 함께 나눔을 선물하세요!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