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파크와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뽀로로 나눔 동화책 모형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아이


아름다운재단은 지난 5월 27일~29일, 3일간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에서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뽀로로파크와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아름다운재단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홍보 부스


지난해 런칭한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탄생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전 생애에 걸쳐 중요한 순간마다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 프로그램입니다. 

특히나 돌기념기부는 첫 돌을 맞은 아이의 이름으로 기부한다는 의미가 있어서 많은 기부자님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


아름다운재단은 지난 해 애니메이션 기획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개발하여,

돌기념기부 감사선물로 아기 사진과 이름이 담긴 맞춤형 동화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뽀로로 나눔 동화책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줄무의 옷을 입은 남자아이


 이번에 더 많은 사람에게 돌기념 기부 문화를 알리기 위해서 

뽀로로파크에서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를 알리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대형 모형으로 제작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뽀로로파크를 방문한 아이들에게 예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기념사진을 찍어 선물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있는 가족 4명


돌잔치를 앞두고 있는 부모님들께 뽀로로 나눔동화, 뽀로로 테이블배너, 뽀로로 테이블매트 등 

아름다운Day의 다양한 기부 감사선물과 함께'나눔 돌상'과 나눔 돌잔치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기부 방법 설명을 듣고 있는 엄마


나눔 이벤트를 통해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알게 된 사람들은

기부 방법, 나눔동화 내용 등에 대해 다양한 질문을 하며 의미있는 기부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뽀로로 나눔동화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사진 엽서를 들고 있는 모습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과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는 6월 3일 ~ 6월 5일, 3일간 더 진행 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를 소개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