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4일 , 아름다운재단 사무국이 분주해졌습니다~! :)

바로, 기부자님들을 직접 만나게 되는 아름다운재단의 대표적인 기부자행사 <처음자리마음자리>가 열리는 날이기 때문인데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맛난 사탕도 준비했답니다~! 이렇게 행사가 있는 날이 특별할 경우, 깜짝 선물을 준비하곤 하는데요,

추석이면 떡을 나누기도 하고, 봄에는 작은 화분을 마련해 함께 씨앗을 심기도 했답니다!

다음 <처음자리마음자리>에는 어떤 깜짝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주세요! :)

 행사가 시작되는 시간은 저녁 7시 30분경이기 때문에, 많이 시장합니다.

재단에서 준비한 저녁식사는 소박하지만, 정성이 가~득합니다! 아마 드셔보신 분은 아실꺼에요!

1인용 작은 그릇에 다양한 음식이 담기기 때문인데요~

서촌지역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샌드위치~ 통인시장에서 가장 잘나간다는 김밥~비밀병기 샐러드~ 따듯한 수프까지!!

재단 간사들이 하나하나 재료를 구해 준비하니, 맛은 물론이고 정성까지 가득합니다~ :)  

(아직 완성되기 전입니다 하핫! 대략 요런 모양? ^^ )

 

때마침 기금전달식 행사를 마치고 돌아오신 사무총장님께서 환영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의 사업소개영상을 함께보면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어요 ^o^

'결혼기념' 나눔을 해주신 예비 신랑,신부님이십니다. 행사내내 깨가 쏟아졌어요!!! 꺆!! 축하드립니다 :)

 "나에게 나눔이란? "

뚜둥!

"완전 어려워 ;; 이거 뭐지 ??? 괜히 왔어....OTUL"

각자 자리에서 일어나 소개를 하며, 나에게 나눔이 무엇인지, 왜 나눔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나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함과 정적이 모두를 쑥스럽게 했지만, 이게 왠걸요... 다들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재단에 조언도 해주시면서

진솔한 이야기 보따리가 하나하나 풀어졌습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대학생, 직장인, 주부 등 정말 다양한 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한 여성분꼐서는 "저는 말의 힘을 믿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말에도 힘이 있다면,

행동에도 힘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어느순간 들었고,

기부라는 행동을 직접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말의 힘과 행동의힘! 빠워 오브 액션!!!

꺄~! 요것은 무엇? 기부자님들을 위해 기부자가 준비한 깜짝 선물!

재단로고가 예쁘게 박힌 다이어리입니다! 꺄~~! ^o^

        

아름다운재단 사업에 관한 이야기, 기부자 권리와 기부자로서 알아야할 일,

재단에 대해 궁금하고 알아야할 것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기부자님들답게 질문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오늘 만나신 이웃에게 삶에 힘이 될 수 있는 메시지를 나누며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사진!!! ^^ 

참석해주신 새내기 기부자님들 정말 반갑고 고맙습니다. 우리 또 만나요!! ^^

 

 

고인돌 모금국 캠페인회원개발팀권연재
A dream you dream alone is only a dream, A  dream you dream together is reality
- Yoko ono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