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햇살이 부서지는 따뜻한 봄. 주변에서 하나둘 결혼 소식을 전하는 계절이 왔습니다! ^^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온전한 하나의 부부가 되는 결혼. 인생에 가장 특별한 순간인 결혼을 더욱 의미 있게 기념하기 위해서 아름다운재단의 결혼기념기부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더 많은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나눔의 방법 '결혼기념기부'를 전하는 사랑이 넘치는 커뮤니티 '신행싸'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대표카페 '신혼여행싸기가기'는?

네이버 카페 서비스가 시작되었던 2003년부터 시작한 '신혼여행싸게가기(이하 '신행싸')는 신혼여행을 주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일한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누적 방문자 22만 명에 달하는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 잡은 '신행싸'는 신혼여행에 관하여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카페입니다. 수많은 신혼여행 후기는 물론이고 결혼 준비에 관해서도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조언을 나누는 커뮤니티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네이버 카페 - 신행싸 바로가기] 


2010년 시작된 신행싸와 아름다운재단의 나눔 인연 

벌써 7년, 신행싸와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한 시간입니다. 인연의 첫 시작은 2010년 카페 가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회원들과 '신행싸 10만 명 기념 정모' 행사에서 나눔 이벤트였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부부들은 '사랑한다는 약속 99%, 나누겠다는 약속 1%'에 서약하는 결혼나눔서약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셨답니다. 이후로도 '신행싸'는 꾸준히 아름다운재단의 '결혼기념기부' 홍보와 신행싸 박람회 모금, 단추 수프 재능기부 부스 운영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아름다운재단과의 인연을 이어왔습니다.  




신행싸와 함께하는 착한 부부를 위한 선물, 강병인 나눔가훈 이벤트 

2015년에 새롭게 런칭한 '아름다운Day'에도 사랑이 넘치는 커뮤니티 '신행싸'가 또 한번 아름다운재단의 든든한 나눔 지원군이 되어주기로 약속하셨답니다. (이 글을 통해서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그래서 '신행싸'에서 더 많은 분이 사랑을 기념하고 마음을 나누는 '결혼기념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로 시작하는 이벤트는 '착한 부부를 위한 선물, 강병인 나눔가훈 이벤트'입니다. 신행싸 카페 회원 중, 결혼기념기부에 참여한 부부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캘리그래퍼 강병인 작가님이 직접 써주는 '나눔 가훈'을 특별 선물로 드립니다


결혼을 축하하고 기념하며 기부도 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병인 작가님의 '나눔가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시작을 알려드리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행싸와 함께하는 결혼기념기부 '나눔가훈' 이벤트 바로가기 



나눔으로 더욱 의미있는 결혼식을 만들고 싶은 신랑&신부님!

신행싸 X 아름다운재단의 결혼기념기부에 함께하세요! ^^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