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인캠페인이란?]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와 여성영화인모임, 영화인회의, 영화제작가협회, 한국독립영화협회, 아름다운재단은 지난 2007년 4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영화·희망·나눔 영화인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영화인 캠페인에서는 매달 한 번 상영회를 열어 사회, 문화 소외계층과 함께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영화인과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매달 아름다운재단에 소정의 기부금을 납부하여 영화인 캠페인 기금을 조성, '청소년들의 자발적 문화 활동'을 증진하는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화인캠페인에서는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저녁, 서울아트시네마에서 무료상영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7월 상영회에서는 무려 <마당을 나온 암탉> '시사회'를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다음 주 월요일 개최를 위해 부지런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마당을 나온 암탉> 상영 후 마련되는 관객과의 대화에는
'모성애'에 대해서 그 누구보다 더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여성 영화인 부지영 감독님이 모더레이터로 나서
<마당을 나온 암탉>의 오성윤 감독님과 애니메이션에서 애꾸눈 역으로 목소리 출연성우 김상현님과 함께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암탉> 대해 깊이 있으면서도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더불어 서울지역아동센터의 친구들을 70명 초청해 영화의 감동을 나눌 예정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 영화는 황선미 작가님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2000년도에 발행되어 무려 10년 넘게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아오며  밀리언셀러에 빛나는 작품이 되었는데요. 이 책의 출판사인 '사계절출판사'에서 이번 특별한 상영회에 원작 동화책을 50권이나 선물 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는 아름다운재단에서 일부는 지역아동센터에, 일부는 청소년들의 문화체험 지원을 위한 정기 기부에 참여하시는 기부자님들께 선물 해 드릴 계획입니다.^^

또한, 여름방학맞이 '특별상영회'이니 만큼 영화와 관련해 준비한 선물을 즉석 이벤트를 통해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준비한 영화인캠페인의 7월 특별상영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7월 특별
상영회 안내

○ 상영작 : <마당을 나온 암탉> (감독: 오성윤 / 출연: 문소리, 유승호, 최민식, 박철민)
             
※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 진행 예정
○ 일시 : 2011년 7월 25일(월) 19:30 (저녁 7시 30분)
○ 상영시간 : 93분
○ 장소 :
서울아트시네마(종로구 낙원상가 4층) ☞약도보기
              ※ 초등학생 이상 신청 가능합니다.
              ※ 휠체어 입장이 불가하오니 신청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좌석 나눔은 이미 마감되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영화인캠페인 정기상영회는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에 마련 됩니다. 조만간 8월 상영회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두리번두리번 모금배분국성혜경 간사
누군가 돌보지 않더라도, 굳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조용히 늘 같은 자리에서 스스로 아름다움을 빛낼줄 아는 그런 들꽃같은 마음으로 나눔을 알아가고 퍼뜨려가는 이 되렵니다. 모금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