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뽀로로와 함께한 동연이의 아름다운 첫 생일 

김동연 나눔아기의 생애첫기부 




아름다운재단은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로 생애 첫 기부를 실천한 아기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특별한 선물을 받는 주인공은 바로 김동연 아기! 


동연이가 세상에 태어나서 맞이하는 첫번째 생일, 동연이의 아빠, 엄마는 첫돌을 축하하는 마음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동연이에게 기부를 선물했습니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준비한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생일파티를 하는 동연이 뽀로로와 친구들이 준비한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생일파티를 하는 동연이



아름다운재단은 동연이의 첫 기부를 더욱 오래오래 기념할 수 있도록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동화책을 동연이 사진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동화책의 주인공인 된 동연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


나눔과 나눔이 만나 더 특별한 '뽀로로 나눔동화' 동연이에게 좋은 선물로 기억되었으면 합니다.

동연이의 첫 생일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나눔을 실천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따뜻한 아이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첫돌을 맞아 나눔을 실천한 동연이, 우리 모두 너를 사랑해! 첫돌을 맞아 나눔을 실천한 동연이, 우리 모두 너를 사랑해!



지금 내 아이에게 뽀로로 나눔동화를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아름다운Day_돌기념기부'와 함께해주세요! 

평생 기억될 만한 '뽀로로 나눔동화'를 선물로 드립니다.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