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아름다운Day 홈페이지에는 나눔 아기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 첫돌을 맞아 나눔에 참여한 아기들을 기념하는 '돌기부 갤러리'입니다. 사랑스러운 나눔 아기들의 특별한 갤러리 '돌기부 갤러리'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갤러리에 소개된 나눔 아기들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갤러리에 소개된 나눔 아기들


돌기부 갤러리는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에 참여한 나눔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갤러리 신청 게시판에 아기의 사진과 생년월일, 나눔을 실천하면서 남기고 싶은 말을 남겨주시면 갤러리 개설이 가능합니다. 갤러리에는 첫돌을 기념하고 나눔의 기쁨을 여러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임효린 나눔 아기의 돌기념기부 갤러리 임효린 나눔 아기의 돌기념기부 갤러리



돌기부 갤러리는 아기가 좀 더 자란 후에 아빠, 엄마와 함께 볼 수 있는 소중한 기억의 공간입니다. 

사랑하는 아이에게 기부 선물의 의미를 함께 설명할 때, 아이는 부모님의 마음을 기억하며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가 자랄 때마다, 부모님의 마음을 떠올릴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재단 돌기부에 참여한 나눔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갤러리. 지금 함께 하세요! 

 


2016년 세상 단 하나뿐민 우리 아이 생일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와 함께하세요!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