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3월 14일 화이트데이 

소중한 연인,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소개합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날'입니다. 


혹시, 화이트데이의 유래는 알고 계신가요? 

여러 가지 유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유력한 유래 중 하나는 1980년대에 일본에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고백을 받은 남성이 고백 한 여성에게 보답하는 형태로 캔디를 선물하는 기념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밸런타인데이 마케팅으로 큰 소득을 올린 일본 제과업체는 비인기 품목에 속하던 마시멜로를 판매하기 위한 계획으로 "2월 14일에 초콜릿으로 받은 사랑을 3월 14일에 마시멜로로 보답하세요"라는 내용의 광고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이트 데이의 최초의 이름은 ' 마시멜로 데이'였는데 '화이트 데이'로 이름이 바뀌면서 지금처럼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제과회사의 상술로 시작된 화이트데이는 유럽, 미국에서는 기념하지 않고, 한국을 포함한 일본과 대만에서 주로 기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화이트데이를 좀 더 의미있게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요? 


사랑하는 연인에게 흔한 사탕보다는 '나눔'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름다운재단에는 화이트데이, 밸런타인데이 등 연인들의 특별한 기념일을 좀 더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 '아름다운Day'가 있습니다. 


2016년 화이트데이에 '나눔'을 선택한 연인들을 위해서, 서로의 사랑을 고백하고 확인하는 날을 의미 있게 기억하실 수 있도록 '나눔자석'과 '기부증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기부증서와 나눔자석'을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한다면 아름답고 의미 있는 화이트데이가 되지 않을까요? 여러분의 특별한 화이트데이, 아름다운Day와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세요! ^^


나만의 기념일 기부를 위한 나눔자석나만의 기념일 기부를 위한 나눔자석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 

아름다운Day와 함께 나눔을 선물하세요!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