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 있어 더, 아름다운Day 기부증서를 소개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 부모가 된다는 설렘 가득한 임신! 기다리던 아이와의 첫 만남! 우리 아기 첫 생일! 

누구나 인생을 살면서 잊지 못할 순간이 있습니다. 그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나눔으로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방법, 아름다운재단의 기부 프로그램 '아름다운Day'


아름다운재단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로, 특별한 기념일이 더욱 의미있게 기억될 수 있도록 참여해주신 기부자님께 소박한 감사선물을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첫번째 감사선물은 기부증서!


총 6종으로 마련된 기부증서는 아름다운Day의 태명, 탄생/백일, 돌, 생일, 결혼, 나만의 기념일에 기부하는 기부자님께 드리고 있습니다. 기부증서는 기부 후 우편으로 전달되며, 기부자님이 예쁜 손글씨로 기념하시는 날짜와 기념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람의 이름을 쓰실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기부증서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기부증서




설레여서 더 아름다운Day  태명기부 

부부에게 찾아와 준 귀한 새 생명에 대한 설레임과 고마운 마음을 담아 함께하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태명기부 기부증서에는 새 새명을 만난 날짜와 아이의 태명을 적을수 있습니다. 



아름다운Day 태명기부 증서아름다운Day 태명기부 증서




너를 만나 더 아름다운Day  탄생/백일기념기부 

아기의 탄생, 백일을 기념하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탄생/백일기념 기부증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을 맞이한 우리 아기의 아름다운 이름과 기념일을 적을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Day  탄생/백일기념기부  증서아름다운Day 탄생/백일기념기부 증서





감동이 있어 더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아기의 첫 생일을 맞아 함께하는 기념일기부 입니다. 돌기념기부 기부증서에는 우리 아기 첫번째 생일을 아빠, 엄마가 직접 적어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증서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증서




네가 있어 더 아름다운Day  생일기념기부 

자신 혹은 사랑하는 이의 생일을 기념하며 아름다운재단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일기부 기부증서에는 생일날짜와 생일을 맞은 이의 이름을 적을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한 생일 선물을 생각하신다면 생일기부 증서는 의미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



아름다운Day  생일기념기부 증서아름다운Day 생일기념기부 증서




함께여서 더 아름다운Day  결혼기념기부 

부부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약속을 한 날을 맞아 그 기쁨을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부부의 아름다운 약속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기부증서를 남기는 것은 어떨까요? 



아름다운Day  결혼기념기부 증서아름다운Day 결혼기념기부 증서




나만이 할 수 있어 더 아름다운Day  나만의 기념일기부 

나에게 있어 특별한 순간을 더욱 오래오래 기억하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누군가에게는 평범한 순간이지만 나에게만큼은 잊지 못할 순간을 기억하는 방법으로 나만의 기념일기부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나만의 기념일기부 증서아름다운Day 나만의 기념일기부 증서







소소지램 나눔사업국 특화나눔팀서지원 간사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마르틴 루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